지니552368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마셨어요. 연유가 들어있어 달달하니 맛있어요. 카페인과 달달함이 필요할 때 좋네요. 충전했어요
#일반식 #점심

1잔(0)
180kcal
스타벅스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4.7(리뷰 27개)
·식단기록10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