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9
점심으로 튀김, 핫도그 먹었더니 라떼보다 아메리카노가 땡기네요. 테라로사 드립백에 물 150ml 내려 마셨어요.
속이 살짝 더부룩했는데 아메리카노로 입가심하니 개운해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