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파리바게뜨 미니버거 단짠단짠하고 맛있어요. 사이즈가 여자 혼자 먹기에 좋아서 간식이나 이른 저녁으로 좋아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
춉맘
리뷰2691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