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06660님의 맘스터치 휠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06660님의 맘스터치 휠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06660
리뷰1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4
직장동료가 추천해준 맘스터치 메뉴!!
휠랩을 처음 시도해봤어요.
또띠아가 감싸주니 기분 좋아져쓰~!!
양은 좀 아쉽게도 두세입에 다 사라졌지만...
속안에 치킨텐더는 역시나 맘스터치답게 염지가 잘되어있어요~
직장동료들과 우선 맛있는 메뉴를 추천받아서 즐거운 점심이 되었습니다~^^ 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135g)
263kcal
맘스터치휠랩
4.8(리뷰 9개)
·식단기록111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