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08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새우버거입니다.
새우는 두툼한 패티일수록 더욱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햄버거는 탄단지가 충분히 들어있는 음식이라고들 하잖아요~ 한끼 메뉴로도 손색없는 새우버거!!
양파와 달콤 소스가 들어가서 또 생각나는 맛인거 같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