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54030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54030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54030
리뷰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아메리카노를 평소에도 좋아하고 자주 먹습니다^^
쓰지도 않고 맛도 깔끔하면서 칼로리도 낮아 커피는 아메리카노 마십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