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우리바이오 루테인지아잔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08
요즘 휴대폰을 많이 봐서인지 눈이 침침해요
눈건강에는 루테인지아잔틴이 좋다네요.
제가 산 제품은 여기다가 아스타잔틴도 포함되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0.5g)
4kcal
우리바이오루테인지아잔틴
4.9(리뷰 2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