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민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민
리뷰19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9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아메리카노 특유의 깔끔한 맛이 좋았고 아이스로 마셔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시민
리뷰195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