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9
3~4시쯤에 간식으로 먹기 좋은 버터 와플입니다. 쿠키 느낌이라서 은근 배가 차서 그쯤 간식으로 먹으면 참 좋아요.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