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윰73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윰73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윰73
리뷰1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브로콜리는 사랑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식초물에 담가 소독? 하고 소금물에 살짝 데쳐서 한입 크기로 자르면서도 얼마나 먹었는지.. ㅎ
고기 맛있는 건 모르고 먹는데 야채들은 각 특유의 향도 그렇고 조리법에 따라 맛이 얼마나 다양하고 맛있는지~ ^^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