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9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산책하다 맛있다길래 들어간 군만둣집.가게안에 손님도 포장손님도 많길래 맛집인가보다했다 역시나 느끼하거나 짭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었다
#일반식 #야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알수없음
리뷰197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