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일동후디스 하이뮨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일동후디스 하이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46 작성일자 25.10.08
하이뮨 개별포장도 샀어요.
이건 깡통보다 갖고 다니기 편해 어디 갈때나 여쌩갈때 챙겨다니면 좋아요. 맛도좋고 영양챙겨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37g)
145kcal
일동후디스하이뮨
4.9(리뷰 1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