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아메리카노에요. 저는 겨울엔 따뜻하게 마셔요. 연하게 해서요. 겨울엔 따뜻하게 한잔 마시면 온 몸이 따뜻해져서 기분이 좋아져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프리티뒤짱
리뷰714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