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롯데 의성마늘 햄 골드라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롯데 의성마늘 햄 골드라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첫 맛에 기분이 다독여지는 느낌이었어요.
입안에서 살짝 달콤한 기운이 돌았고요.
추천하면 센스 좋은 사람으로 찍혀요.
또 생각나서 마음이 파도처럼 부드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5g)
295kcal
롯데의성마늘 햄 골드라벨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