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쑤니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루쑤니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쑤니
리뷰4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오랜만에 회먹으러 왔어요^^
오늘은 회식이랍니다^^
어제부터 먹고싶던 굴도 먹고^^
멍게도 먹고 밑반찬 먹다가 배가 불러서 화가났다는 ㅋㅋ
이제 쫄깃한 회를 후루룩 ~~~~~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하루쑤니
리뷰40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