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09
부드럽고 가벼운 생크림은 한 입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며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이 퍼지고, 달콤함이 부담스럽지 않아 디저트와 함께 먹기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