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0
솔솥밥은 갓지은 쌀밥의 단맛을 느낄수 있게 해줘서 아주 좋아해요
거기에 누룽지까지 눌러 물부어 후식으로 먹을 수 있으니 최고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외계마녀
리뷰326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