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소고기죽은 영양성분도 괜찮고 맛도 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집에 쟁여놓고 급할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