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당거먹고싶어서 자유시간 먹었어요 달달한초코바 안에 땅콩이 들어있어 고소하고 씹을수록 맛있어요. 사이즈가 작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지니552368
리뷰1078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