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홍대 연어롭다에서 연어 한판 먹었어요. 사시미와 야부리, 등등 종류별로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느끼하지 않고 찰진 느낌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