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0
고구마의 은은한 단맛이 살아있는 바삭한 식감의 칩이었습니다. 썰려 있어 씹는 맛이 있었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이 느껴져 자꾸 손이 가는 간식이었어요. 또먹고싶당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