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비
리뷰14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15
냉동닭찌를 전자레인제에 돌려 익힌다
익은달가슴살을 찢어놓는다
그릇에담은 달가금살위에
현미밥과 소스를 넣고 더 잘게 으깬다
짜놓은 유부에 넣어준다 .
집에 있는밥에 닭가슴살과 유부만 있으면 끝
삶거나 볶지않고 ㅗ간단 닭가슴살 유부초밥
점심도시락으로 다욧식단으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