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모둠회에요 겨울엔 뭐니뮈니해도 꼭 회 먹어줘야죠 약간의간이 되어있는회는 채썰어져서 나온건데 완전 맛있었어요 초장 와사비넣은 간장 취향껏드셔보세요 겨울엔 꼭 먹고 넘어가야할 음식중하나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리아홀
리뷰42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