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오늘 마신 아메리카노는 첫 향부터 깔끔하게 퍼지는 로스팅 향이 인상적이었어요. 한 모금 마시면 쓴맛이 세지 않고 담백하게 넘어가면서 뒤끝이 아주 깨끗해요.
산미가 과하지 않아서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고, 은근히 고소함도 느껴져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