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1
무뚝뚝 고구마칩입니다!
신메뉴 과자라서 한번 사 먹어 봤는데 요거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고구마 칩이라서 계속 땅기는 맛이예용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