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1
오랜만에 일식집 가서 회 맛을 보았네요. 다양한 색 깔의. 회가. 입맛을 돋우는데 약간 숙성된 맛이 풍미를더합니다. 다섯가지 생선의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기분까지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후동이
리뷰25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