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랑73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랑73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랑73
리뷰10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1
고구마 줄기를 껍질을 까지 않은 상태로 삶아서 말린 후 하룻밤 불려서 양념해서 볶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네요. 참치액하고 소금 그리고 마늘 정도로만 간을 하고 들깨가루를 넣어서 먹었는데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