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새꼬시 회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뼈가 같이들어있어서 좀 별로였어요!! 초장에 찍어먹으니 그나마 낫긴 햇능데 같이간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298664
리뷰375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