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2
미나리 듬뿍 샤브 칼국수 입니다
고기보다 야채를 좋아해서 마나리랑 버섯이랑 샤브로 먼저 소스 찍어 먹고 나중에 칼국수도 넣어서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