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12
밋밋한 빵에도 생크림만 있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생크림이 그리 달지 않아서 좋아요. 우유나 커피에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지니어트준
리뷰657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