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바라기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바라기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바라기
리뷰144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2
엄마가보내주신 삶은고구마줄기로
파기름내서 양파,마늘볶다가 고구마줄기넣고
간은 참치액으로 마지막들기름 휘리릭~~!
살짝 간간해야 밥도둑이된답니다
오늘도 맛난아침 냠냠
#일반식 #아침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