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오븐에 빠진 닭 오빠닭 닭가슴살소시지 훈제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오븐에 빠진 닭 오빠닭 닭가슴살소시지 훈제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2
비엔나 소세지가 먹고 싶은데 양심에 가책이 느껴질 때 선택하면 좋은 닭가슴살 비엔나 소세지입니다. 떡볶이나 볶음으로 해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170kcal
오븐에 빠진 닭오빠닭 닭가슴살소시지 훈제맛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