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파프리카는 칼라플해서 눈으로도 즐겁지만 비타민 황산화자용해서 건강에좋아서 자주먹으면 현관에되 좋아서 건강해질수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영진댁
리뷰565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