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사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족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족사
리뷰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2
닭가슴살이 촉촉하면서도 담백해 식사 대용으로 부담 없이 좋았어요. 질기지 않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살아나 꾸준히 먹기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족사
리뷰25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