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방정여사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깨방정여사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깨방정여사
리뷰9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데친브로콜리를 해봤어요~물이 끊어오르면 브로콜리를 넣고 뒤적거려주어 만들었어요~그냥 먹어도 맛있고, 아삭하니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
깨방정여사
리뷰93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