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2
소고기랑 고구마맛탕 같이 만들어 먹어봤는데 고기는 담백하고 고구마는 달콤해서 서로 맛이 잘 대비돼서 한 끼로 먹기에도 만족스럽고 조합이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
나달
리뷰303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