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중국서 살때 현지인 친구께 배운 콩나물 볶음을 점심 메인 반찬으로 만들었어요. 굵은 콩나물을 씻어 바로 뜨거운 팬에 넣고 물기 없을때까지 볶다가 기름 약간 두르고 간장은 2티 정도와 파를 넣고 마무리.. 아삭아삭 맛도 최고입니다. 고기를 먼저 넣어 볶기도 하지만 고기를 싫어해서 간략했지만 맛은 좋아요
#혈당관리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