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아삭한 숙주를 삶고 양ㅇ념을 하서 볶아서 먹으니 너무 아사식고 상큼한 것 정말 먹을 만 했다~~
애들이 이제 방학이라 자주 하는 음식 레시피가 됄거같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