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2
눈꽃 군만두를 먹었어요.
바삭하게 구워 먹으면 이거 진짜 꿀맛이에요.
바삭하게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팡팡터제는게 꿀맛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지니5409497
리뷰1429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