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옵스 에스까르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옵스 에스까르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2
에스까르고 좋아해서 먹으러 갔어요. 지금보니 혼자서 에스까르고랑 새우요리까지 야무지게 잘 먹고 다녔네요 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g)
68kcal
옵스에스까르고
5.0(리뷰 7개)
·식단기록7회0
뿌꾸빠
리뷰652

1인분(12g)
68kcal
옵스에스까르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