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사랑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쪼꼬사랑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쪼꼬사랑
리뷰25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15
신선한야채와 적당한 밥양과 매콤한닭가슴살의 조화가 너무 좋네요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고나면 배가 찹니다
후레시한 점심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0kcal
포케올데이닭가슴살포케
5.0(리뷰 9개)
·식단기록26회0
쪼꼬사랑
리뷰250

1인분(300g)
250kcal
포케올데이닭가슴살포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