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솔이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솔이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솔이맘
리뷰1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10
추석지나고 오래만에 동네친구들 만나
집앞 하삼동커피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수다떨고 왔습니다.
알바 마치고 걸어와 더웠는데,시원하게 마시니 좋았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