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노란색 파프리카 생으로 가끔 먹습니다 채소이지만 단맛도 나고 생으로 먹으면 맛도 있습니다. 파프리카가 영양소도 많다고 하니 자주 사먹을꺼 같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