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집에서 먹으려고 모듬회를 샀습니다
이마트 신선코너에서 샀는데 다음에는 사지 않으려고 합니다
숙성회인지 회가 쫄깃쫄깃 하지 않고 퍼석한 느낌이라 제 입맛에 별로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한소래미
리뷰37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