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바디나인 한입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바디나인 한입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0
한입 닭가슴살입니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라서먹기 편하네요
시즈닝이 돼있어서 굽기만 입으로 쏙쏙
구워서 바로 먹으면 퍽퍽하지않고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2kcal
바디나인한입닭가슴살
4.8(리뷰 8개)
·식단기록3회0
미니정
리뷰813

1인분(100g)
132kcal
바디나인한입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