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0
캠핑장이라 가스레인지에 물을 데워서 아메리가노 한잔 타서 마셨네요
비가 계속 와서 날이 많이 쌀쌀해졌어요
그래서 따뜻한게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한소래미
리뷰374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