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요즘 맛있는 닭가슴살이 워낙에 많아서 후기가 좋은 걸로 주문해 보았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단백질 보충 때문이 아니라 맛있어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bboya
리뷰4237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