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개미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열심개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열심개미
리뷰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3
무창포 해수욕장 '어심횟집' 입니다.
음식이 하나씩 하나씩 나오는데,
모두가 싱싱하고 맛있네요.
해산물은 역시 싱싱한게 최고죠~
곁들임 음식, 매운탕까지 골고루 순서대로 나와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열심개미
리뷰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