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오프라이스 갈릭 닭가슴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오프라이스 갈릭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배고플 때 먹는 닭가슴살~ㅎㅎ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면 되니까 아주 간단해용ㅎㅎ 과자 생각나는 늦은밤.. 닭가슴살 데워 먹어요ㅠ
#일반식 #야식

1인분(110g)
140kcal
오프라이스갈릭 닭가슴살
4.3(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