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픈공주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픈공주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픈공주
리뷰746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3
크림스파게티만들때 소오스에 생크림을 넣으면
맛이 업그레이드됩니다 꾸덕꾸덕 소오스맛이 더맛있어져요 크림스파게티만들때 꼭사용해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예픈공주
리뷰746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0